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Blog Article


SNS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루프탑 바는 46~59층까지 자리 잡고 있습니다.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죠. 식사를 마친 혜리는 루프탑 바로 향했습니다.혜리가 방문한 곳은 ‘티츄카 루프탑 바 (Tichuca Rooftop Bar)’입니다.혜리는 이곳을 혼자 오기 좋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습니다. 쾅 씨푸드에 방문한 여행객은 “식당도 깔끔했고 푸팟퐁커리 정말 맛있습니다.


실제 이용하는 나이대를 살펴보니 숙박객으로 보이는 젊은 사람들을 제외하곤 대부분 40~60대로 추정되었다. 의사나 변호사 등 전문 직군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 사우나라는 소문이 허명이 아닐 정도로 사람들의 분위기가 여유롭고 지적이었다. 이런 느낌이 가장 강하게 온 곳은 라운지 공간.


센바리 스파는 물의 온화한 힘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스파 전문 브랜드예요. 센바리 스파에서는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테라피스트들이 다양한 맞춤형 마사지와 함께 오랫동안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예전부터 고급스러운 아로마테라피로 유명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 4성급 호텔답게 외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프라이빗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크인 당일 저녁에 호텔 셰프가 준비한 샤퀴테리 플래터와 떼땅져 녹턴 샴페인 1병을 룸서비스로 제공해 연인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방콕 치 스파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는 태국 보건국에서 진행하는 방역 안전 +SHA 인증을 받은 마사지샵이다. 최고의 서비스는 물론, 깔끔한 시설을 겸비했으니 안심하고 즐겨보자.


점점 스태프가 줄고 시설이 커지는 여타 사우나와는 다른 상황으로 이런 고객 밀착형 서비스야말로 프리마 호텔 사우나의 가장 큰 자산으로 보인다. 강남에 산다는 건 알았지만 이런 방식으로 증명할 줄은 몰랐다. 알싸한 식혜를 먹으니 잠이 솔솔 오기 시작한다. 사용방법- 이메일로 받으신 바우처를 확인하세요.


마사지 베드에는 얼굴 구멍이 마련되어 있어 목과 얼굴을 편하게 둘 수 있습니다. 마사지 베드를 손으로 눌러보니 마사지 전문가가 누르는 힘을 그대로 받을 수 있을 만큼 적당히 두툼했습니다. 티츄카 루프탑 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예약해야 하는데요.루프탑 바에서는 대부분 신분증 검사를 하므로 영문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챙겨야 합니다. 사실 이사님이 예약해주셔서 그냥 내려갔지만 로비에 안내판이 있어 별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었다.


샹그릴라의 CHI, The Spa에서 오랜 시간 동안 존중받은 마사지 기술 및 방법으로 전체적인 트리트먼트를 느껴보세요. ㈜코리아나 호텔은 방상훈 조선일보 사장이 40%,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 30%, 방우영 조선일보 명예회장이 20%의 주식지분을 각각 소유하고 있는 회사다. 이 같은 관계 때문에 2008년에 퇴폐영업이 언론에 보도됐지만 조선일보는 단 한줄의 기사도 쓰지 않아 비난을 받기도 했다.


건식 사우나는 안면 홍조 때문에 사우나를 기피하는 에디터가 처음으로 마음 놓고 즐길 정도로 온도와 습도 조절이 완벽했다. 건축가 미스 반데어로에는 “신은 디테일에 있다”고 말했다. 포시즌스 호텔은 럭셔리를 만드는 요소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고 있었다. 회원권 소지자 외에 일반 투숙객은 스위트 이상만 무료고 그 아래 등급은 따로 돈을 내야 한다는 사실에 처음엔 고개를 갸우뚱했지만 실제 체험해보니 그 이유를 충분히 알 수 있었다. 추가사항- 아이들은 아이들에 맞추어 마사지사가 부드럽게 마사지합니다. - 아이가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같은 공간에서 있을 수 있어요.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부터 그리핀 스위트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며, 올해 말까지 운영된다. 한편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지난 2021년 11월에 14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며 지난달 16일,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강남휴게텔 서울휴게텔 서울 휴게텔 강남휴게텔

Report this page